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뉴스홈 > 회사소개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뉴스포털, 시사종합신문 ‘시사와이드’

 

 

    시사와이드는 국내외 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하고 있고, 이와 함께 스타트업을 포함한 강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특집기사를 매 달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특집기사의 경우, 매 달 선정된 지역과 기획에 대해 각 분야 별 전문 기자가 직접 발로 뛰며 폭 넓은 스펙트럼과 알찬 기사로 소상공인 진흥사업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시사와이드는 기존의 언론사가 생산하던 뉴스컨텐츠의 한계를 뛰어넘어, 국민과의 거리를 보다 좁히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생각으로 출범하였습니다. 이에 전국을 아우르고 있는 촘촘한 취재망과 리서치 및 기획팀의 부단한 헌신으로, 보다 다양한 사업장과, 또한 분야 별 특성화할 수 있는 아이콘을 끊임없이 찾아내고 있습니다.

 

 

   시사와이드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대한민국 언론의 중심을 바로 잡고자 합니다. 현재의 온라인 뉴스 시장은 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광고와 혹은 그 대행의 횡포 속에, 마땅히 알아야 할, 그리고 알려야 할 정보마저도 자본의 무게에 짓눌리고 있는 형국입니다. 무작위로 선정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일명 ‘가짜 뉴스’를 송출하고, 송출에 따른 특정 비용을 요구하는 대행사와 달리, 당 사는 매 달 진행하는 특집 기획과 선정 단계에 있어 100여 명의 기자가 한 달 이상의 기간을 두고 고려하고, 또 고민하고 있습니다.

 

 

   시사와이드는 방대한 뉴스컨텐츠를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랫폼에 적용하여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킴에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전국의 많은 소상공인, 창업자 분들이 올바른 정보를 노출하도록 돕고 있으며, 또한 그 정보가 최대한 많은 분야에 확장하여 송출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사와이드는 영향력이 점차 확장되는 인터넷, 온라인 뉴스 부분에서 끊임없이 성장해나가는 언론사입니다. 당 사는, 지역관련 소상공인 특집기사를 송출함에 있어, 업체가 정확하고 또 신뢰도 높은 정보를 형성하고, 그 네트워크가 제대로 뿌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에 홈페이지 뿐 만 아니라, 현재 활용도가 높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대상으로, 온라인 뉴스 란과 웹문서 란까지 송출 될 수 있도록 그 범위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시사와이드’는 정확한 뉴스, 알찬 내용으로 함께 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