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감성아이 양산점’ 박영미 대표 “저 또한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내 아이가 소중하듯 엄마의 마음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등록일 2020년11월10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늘날 많은 사람은 옷에 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옷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수많은 옷이 있다. 사람마다 추구하는 개성이 다르고 신체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옷을 고르는데 신경을 많이 쓴다. 또 아이들에게 이쁜 옷을 입혀주고 싶어서 학부모들은 아동복을 자주 찾아보고 사는 경향이 많이 늘고 있다.

 

요즈음 SNS를 통해 예쁜 아동복이 진열되어 학부모들의 시선이 SNS에 집중되기도 한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면 겪게 되는 단점들이 몇 가지 생기곤 한다. 사진과 달리 봐왔던 디자인이 아닌 거나 아이들이 입었을 때 사이즈가 안 맞아 옷을 교환하거나 환불받는 사례들도 많이 일어나고 있다.

 

그래서 학부모들은 오프라인 구매를 통해 자기가 직접 눈으로 보고 아이들을 입혀 본 후 옷을 사고 있다.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아 발품을 파는 경우가 종종 생기곤 한다. 이러하여 원하는 옷을 자체 제작하여 판매하는 상점들을 선호하는데 이러한 상점들은 쉽게 찾기 힘들다고 한다.

 

오늘은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에 위치한 ‘감성아이 양산점’을 운영하는 박영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보자.

 

‘감성아이 양산점’ 박영미 대표
 

Q. 감성아이 양산점을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15년 직장생활을 하였으나 육아로 인해 새로운 일을 알아보아야 했습니다. 그러던 중 지인의 도움으로 도매가로 아이들 옷을 사게 되었습니다. 점차 아동복에 관심이 높아졌으며 이 일이라면 정말 즐겁게 잘 할 수 있을 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또 한 직장생활 하는 엄마들에게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을 통해 질 좋은 옷을 직접 보고 만지고 선택하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싶었습니다.

 

Q. 감성아이 양산점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 연령층과 주요 서비스 대상

1~10살 유ㆍ아동 및 부모님

 

A2. 주요 서비스 품목

유아동복 & 성인복 및 슈즈, 삭스, 기타 소품

 

A3. 포트폴리오와 주력 소개

‘단순하지만 특별한 것, 감성적 취향 공유’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감성 충만한 스타일의 유아동복을 통해 더욱 많은 분께 만족감을 드리려고 합니다.

 

‘감성아이 양산점’ 전경 및 실내 모습
 

Q. 여타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의 감성아이 양산점만의 특징이 있다면

A. 감성아이만의 감성디자인 자체 제작과 엄마들의 마음에 쏙 드는 좋은 소재입니다. 또한, 발 빠른 배송 및 교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하고 빠른 답변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Q.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3S – Smile , Speed. Surprise 감성아이 양산점의 가치관입니다. 영화 아바타에 “I See You”라는 대사가 있습니다. 단순히 나는 당신을 봅니다. 라는 표현이기도 하지만, 보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존경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소통, 관심, 사랑의 뜻입니다. 그저 단순한 옷일 수 있지만 감성아이 양산점을 찾아주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온 마음을 다해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바쁜 가족 촬영 때문에 고민이셨던 한 어머니에게 디자인, 색상, 사이즈를 추천해 드렸더니 촬영 후 사진과 함께 감사 인사 메시지 보내주셨는데 이때 정말 보람을 느꼈습니다.

 


 

Q. 현재의 사업장과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노하우가 있다면

A. 가맹점들과의 단일화된 구조와 오랜 CS 강사경력의 서비스 마인드입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신규고객 및 단골고객 확대와 감성아이만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기부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또한, 적극적인 1:1 맞춤 상담 및 서비스를 진행하여 부득이한 상황에서 필요한 도움 드릴 수 있는 감성아이 양산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 해당 인터뷰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코로나 19로 인한 시장 활동 위축과 경기 침체로 많은 분이 힘든 요즘. 다시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날을 함께 희망하며, 이겨내자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감성아이 양산점 찾아주신 감성둥이들과 감성맘들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엄마의 마음으로 늘 좋은 것만 담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형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