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원주박경리문학제 '박경리 문장 낭독대회' 온라인 개최

등록일 2020년08월28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박경리 문장 낭독대회' 온라인 개최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토지문화재단은 박경리 작가의 문학과 생명 사상을 선양하기 위한 원주박경리문학제의 '박경리 문장 낭독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홍보 포스터.
 

(원주=연합뉴스) 김영인 기자 = 토지문화재단은 박경리 작가의 문학과 생명 사상을 선양하기 위한 원주박경리문학제의 '박경리 문장 낭독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행사로 진행하며, 9월 1일부터 28일까지 공모해 전문 심사위원 심사를 거쳐 시상한다.

참가자는 전국 어린이(초등학생 및 홈스쿨)이며, 낭독 지정 도서는 동화 '토지'와 '돌아온 고양이', '은하수'로 감동한 대목이나 함께 나누고 싶은 부분을 1∼2분 내로 낭독하는 것을 동영상으로 찍어 파일과 신청서를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토지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린이에게 박경리 작가의 문학을 소개하고, 가족들과 함께 책 읽기를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박경리문학공원 홈페이지(www.tojipark.wonju.go.kr)와 토지문화재단 홈페이지(www.tojicf.org)에서 확인하면 된다.


kimyi@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임재석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