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방탄소년단 日앨범 수록곡 '유어 아이즈 텔', 영화 주제가로

'오직 그대만' 日리메이크작…10월 개봉

등록일 2020년07월10일 10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그룹 방탄소년단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달 발매하는 일본 정규 4집 수록곡 '유어 아이즈 텔'(Your eyes tell)이 10월 개봉하는 일본 영화의 주제가로 쓰인다.

9일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팬클럽 공지에 따르면 '유어 아이즈 텔'은 10월 23일 개봉하는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의 주제곡으로 결정됐다.

'유어 아이즈 텔'은 이달 15일 발매되는 방탄소년단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더 저니~'(MAP OF THE SOUL : 7 ~THE JOURNEY~)에 수록된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정국이 작곡에 참여했다.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는 2011년 개봉한 송일곤 감독의 '오직 그대만'(소지섭·한효주 주연)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2016)의 미키 다카히로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요시타카 유리코, 요코하마 류세이가 주연을 맡았다.

방탄소년단 일본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더 저니~'에는 '유어 아이즈 텔' 외에도 지난달 선공개된'스테이 골드'와 '온'(ON)·'블랙 스완'·'작은 것들을 위한 시'·'페이크 러브'·'아이돌'·'디오니소스' 등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이선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