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신용재, 2년여만 신보…정규 1집 '디어'

등록일 2020년06월25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용재 신곡 '첫줄' 발매 예고 영상 캡처 [밀리언마켓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가수 신용재가 2년 3개월 만에 새 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신용재가 다음 달 1일 첫 번째 정규앨범 '디어'(DEAR)를 발매한다고 25일 밝혔다.

같은 날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해 신보에 실린 노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어'는 신용재가 2018년 4월 발표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이후 첫 앨범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내놓는 정규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첫줄'이다. 이날 소속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초원 위에서 피아노 전주와 함께 라이브를 시작하려는 신용재 모습을 그린 신곡 발매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신용재는 김원주와 2008년 남성 보컬 그룹 포맨 3기 멤버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다.

팀에서 '베이비 베이비'(Baby Baby), '못해', '안녕 나야', '생큐'(Thank You) 등을 히트시켰다.

2012년 솔로로 나서 '가수가 된 이유', '빌려줄게' 등 대표곡을 남겼고 다수 드라마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했다.


rambo@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이선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