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네일할까요’ 이지연 대표,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등록일 2020년05월07일 14시2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손은 우리의 신체부위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눈에 잘 보이는 부위이다. 그렇기 때문에 눈에 자주 보이는 손을 관리하는 것은 자기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일이다. 현대인들의 자기 관리의 영역은 점점 넓어졌다. 이전에는 건강관리로 자기 관리의 영역이 국한되어 있었다면 오늘 날에 이르러서는 머리끝부터 손끝, 발끝까지 관리 하는 것으로 의미가 확장되었다. 오늘은 그러한 손끝, 발끝을 관리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 한다.

 

‘네일할까요’의 이지연 대표는 보다 더 자유롭게 고객과 소통 할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고자 샵을 창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네일할까요’는 젤 네일, 젤 패디를 주요 서비스로 하며 굳은 살 발 각질제거 및 고객이 필요로 여기는 것들의 전반적인 관리를 하고 있다. 이지연 대표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확실히 파악해 최대한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때문에 ‘네일할까요’의 고객만족도는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전라북도 군산시 지곡동에 위치한 ‘네일할까요’ 이지연 대표를 만나 나누어 보았다.

 

‘네일할까요’ 이지연 대표

 

Q. ‘네일할까요’를 창업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좀 더 자유롭게 고객님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저의 공간을 만들고 싶은 마음에 창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Q. ‘네일할까요’의 주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한다면

A1. 주요 연령층

저희 샵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은 대부분 20대에서 60대 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고객님들이 찾아와주십니다.

 

A2. 주요 서비스 품목

젤 네일, 젤 패디를 주요 서비스로 하고 있습니다. 굳은 살 발 각질제거 및 고객님이 필요하신 것들을 다 관리해 드립니다.

 

A3. 진행하는 서비스 별 특징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디자인을 찾아와주시면 컬러 및 디자인을 고객님 1:1맞춤 서비스로 충분한 상담 뒤 진행하는 편입니다

 

Q. 타 샵과 비교해 볼 때의 ‘네일할까요’만의 특징이 있다면

A. 다른 샵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저는 고객님과 소통을 우선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번 하실 때 길게는 2시간 2시간 반 동안 고객님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계시는 고객님과 이야기 하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했다고 할 때 저도 일하면서 재밌고 고객님도 즐겁게 받고 가시는 편인 거 같습니다. 꼼꼼하게 하는 건 기본이고요. (웃음)

 

Q. ‘네일할까요’ 운영에 있어 가장 우선으로 보는 가치관과 철학이 있다면

A. 기본이 가장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위생, 청결을 가장 중요시 생각하며 깔끔하게 항상 정돈하고 고객님들이 지저분하다 좀 찝찝하다. 라는 생각이 전혀 안 들으시게 위생 청소를 가장 첫 번째로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네일할까요’ 시술 예시

 

Q.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A. 엉망진창인 손을 관리 후 깔끔해진 손을 보고 약간의 희열을 느낍니다. 물어 뜯는 손톱을 교정, 관리를 해서 지금은 예쁜 손 자신 있게 보여주고 다니신다는 고객님이 계신데 저도 어릴 때는 물어뜯는 손톱이여서 어딜 가나 손을 보여 달라고 했을 때 부끄러워서 감추고 다닌 적이 있습니다. 고객님이 처음에 저한테 관리 받을 때 손 보여주기 부끄러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때마다 저는 제 생각이 나서 같이 고쳐보자 라는 말을 하면서 관리를 해드립니다. 지금은 손이 예뻐졌다고 하실 때마다 뿌듯함을 느낍니다.

 

Q. 앞으로의 전망과 목표

A. 멀티 샵이 제 최종 목표입니다. 지금은 반영구 속눈썹을 샵 앤 샵으로 같이하는데 저는 더 노력해서 군산에 멀티 샵이 있으면 저희 샵이 생각나도록 기다리시면서 다른 것도 함께 받으실 수 있는 뷰티 멀티샵이 되고 싶습니다.

김동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