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오페라의 유령' 앙상블 배우 코로나19 확진…공연중단

관계자 자가격리·검사 진행 중…공연장 블루스퀘어 폐쇄

등록일 2020년04월01일 1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연 [에스앤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동근 기자 =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에 출연 중인 앙상블 배우 한 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제작사에 따르면 확진자는 체온이 정상이었으나 유사 증상을 보여 병원 진료 후 31일 오전 선별진료소를 방문했고, 자가격리 상태인 31일 밤 11시께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보건소에서 역학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확진자와 직접 접촉한 프로덕션 배우와 스태프, 관련 인원 전원은 현재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검사가 진행 중이다.

현재 공연장인 블루스퀘어는 폐쇄됐고, 긴급 방역이 진행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공연 기간에 공연장은 철저한 방역과 함께 배우 및 스태프, 관객을 대상으로 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체온 모니터링을 해왔으며 배우와 관객 간 대면 만남이나 근거리 접촉 제한, 무대와 객석 1열과 2m 이상 거리가 유지됐다"고 밝혔다.

또 "해당 기간 예매한 관객에게는 일괄 문자가 발송되며, 예매 취소와 관련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공연을 중단하기로 했지만 정확한 재개 여부는 추후 안내하겠다"고 했다.


dklim@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문수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