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슈가맨' 씨야, 완전체로 컴백한다…프로젝트 앨범 준비

등록일 2020년03월26일 09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프로젝트 앨범 준비중인 씨야 [냠냠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난다긴다, 모스트웍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재결합 무대를 선보인 여성 3인조 발라드 그룹 씨야(남규리·김연지·이보람)가 '완전체'로 돌아온다.

씨야 멤버 남규리가 소속된 콘텐츠 난다긴다에 따르면 씨야 세 멤버는 오는 4∼5월 중 프로젝트 앨범을 발매한다. 이들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씨야 측 관계자는 25일 "'슈가맨3' 이후 세 멤버들과 회사들이 모여 여러 차례 재결합 관련 이야기를 나눴다"며 "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연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완전체'로 컴백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들은 프로젝트 앨범 활동 후에는 다시 각자 본업으로 돌아갈 예정이다.

씨야는 2006년 데뷔해 '여인의 향기', '미친 사랑의 노래', '구두' '사랑의 인사' 등 많은 히트곡을 낸 인기 여성 그룹으로 2011년 해체했다. 이후 남규리는 배우로, 김연지와 이보람은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이들은 지난달 '슈가맨3'에 출연해 9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 이후 '사랑의 인사'와 '미친 사랑의 노래', '구두' 등 과거 히트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역주행'하기도 했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최유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