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조권 전역…"무지갯빛 본업 모습 기대해주세요"

등록일 2020년03월24일 10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육군 창작 뮤지컬 무대 선 조권 지난해 9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육군 창작 뮤지컬'귀환'제작보고회에서 배우 조권이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그룹 2AM 출신 가수 조권(31)이 24일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조권은 이날 자신의 SNS에 "3월 24일부로 전역을 명받았다"며 "저를 기다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역 인사를 올렸다.

그는 "맡은 임무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수행해, 지나고 보니 행복했던 추억도 많이 남았다"며 군 복무 기간을 돌이켜본 뒤 "본업인 가수 조권으로 돌아간다. 무지갯빛 다양한 모습을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응원해 달라"고 전했다.

조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군 방침에 따라 말년 휴가를 마치고 부대 복귀 없이 바로 전역했다.

조권은 지난 2018년 입대해 군악대로 복무했으며 육군본부 창작 뮤지컬 '귀환'에 출연하기도 했다.

2008년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AM으로 데뷔한 조권은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으며, 솔로 음반으로도 활동했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2017년 큐브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최유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