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경기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참여 가맹점 모집

등록일 2020년02월24일 10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수원=연합뉴스) 류수현 기자 = 경기문화재단은 문화누리카드 기획프로그램 '슈퍼맨 프로젝트'에 참여할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문화누리카드 [연합뉴스 자료사진]
 

문화누리카드는 소외계층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통합문화이용권이다. 공연, 영화, 전시 등을 관람하거나 도서, 음반 등 문화상품을 살 수 있으며, 교통, 숙박, 관광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슈퍼맨 프로젝트는 도내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들에게 효율적인 카드 사용 방안을 제시하는 프로젝트로, 이번에 모집하는 분야는 '모셔오는 슈퍼맨'과 '찾아가는 슈퍼맨'이다.

모셔오는 슈퍼맨은 공연·체험·관광 콘텐츠와 이동 차량, 식사 등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며, 찾아오는 슈퍼맨은 전문 단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지역 문화누리카드 가맹점이 분야별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제안하면 재단은 심의를 거쳐 프로젝트 참여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내달 2∼20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www.ggcf.kr) 또는 경기문화누리 카페(http://cafe.naver.com/ggasc)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you@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문수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