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맨위로

완전체 귀환 이브, 내일 신곡 '잠에 취해' 발매

등록일 2020년02월11일 10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록밴드 이브 [W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효정 기자 = 최근 새 소속사에 둥지를 튼 록밴드 이브가 11일 신곡 '잠에 취해'를 발매한다.

소속사 WH엔터테인먼트는 이브가 11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잠에 취해'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곡은 이브 원년 멤버들이 '완전체'로 다시 뭉친 뒤 처음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이다. 또 이브가 올해 진행하는 신곡 발매 및 공연 계획인 '2020 이브 프로젝트'의 문을 여는 곡이다.

이브는 1998년 4월 '너 그럴 때면'으로 데뷔한 이후 '아가페', '러버'(Lover), '아일 비 데어'(I'll Be There) 등의 곡으로 인기를 누렸지만 멤버들의 음악 성향 차이로 2001년 4집 이후 각자의 길을 걸었다.

원년 멤버인 김세헌(보컬), 지고릴라(프로듀서 겸 키보드), 박웅(기타), 김건(베이스)은 2016년 12월 디지털 싱글 '멜로디'를 발표하며 귀환을 알렸고 최근 W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하며 새 둥지를 마련했다.

이브는 오는 22일 오후 5시 마포구 홍익대학교 인근 롤링홀에서 콘서트도 연다.


kimhyoj@yna.co.kr

 

<자료출처=연합뉴스 www.yna.co.kr>
 

최유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